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To the moon 감동있는 스토리 명작 RPG 투더문 한글 다운로드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. 27. 16:28
    To the moon 감동있는 스토리 명작 RPG 투더문 한글
    파일명용량
    To The Moon [PROPHET](KOR).zip781.1M


     




















    비행기44
    안되면 어떤 오류로 안되는지 알려주셔야..
    멋진세원
    xp랑 7 잘 구동 되요,,, 안되는 분들은 업로더분 설명 글 정독 안하시고 셋업 파일만 까신 거 아니신가요??
    지봉22
    안되시는분 사용자계정 영문으로 하나추가하고 거기에 로그인해서 하면됨
    윌슨가1
    감사감사감사
    미니하니맘
    실행됩니다. 그런데 영화보는거처럼 양쪽에 검정바가 생겨서 좀 작게보이네요 늘리는 방법있을까요?
    뿌쁘쁘
    실행시 script 'Start Game' line 22: Errno ::EINVAL occured. 오류가 뜹니다.....
    미친기타
    실행자체가 안되는데 어떻게 된건가요??
    훈남의생활
    안되네요......
    수겸왕
    감사합니당
    wayfe
    어떤오류인지알려주세요
    동연이랑
    백신끄고다시받으세요
    러블보리
    스팀 에서 사라고뜸
    ffff7
    안되네 haels 님이랑 또같은 오류 뜸 백신끄고 해도 또같이 오류뜸
    갱찌이
    하라는데로 하니 잘되네요. 아직 초반만 조금 해봤는데 잼있었으면 좋겠네요 ㅎ
    다니엘루
    그렇죠.
    주성치맨
    실행법대로 다 해봤는데 그냥 실행 자체가 안되네요.
    샵인
    쿠폰좀주세여 핡핡
    sojubber
    유틸리티 다 설치하고 첨부터 다시하세요
    동주이
    믿고 받아봐요
    비행기44
    복사할때요 투더문이 같은 파일이라고 뜨는데요 하나는60kb고 하나는 480kb이거든요 덮어쓰기 해야하나요 아니면 이름을 변경후 복사해야하나요
    qufro77
    스팀 로그인해야되나요? 스팀이 나오는데..
    액션철이
    잘 받아갑니다^^
    에이치디원
    잘되네요 감사합니다.. 어떤감동인지 느껴보고싶어서 찾았습니다
    mgins
    유틸리티 다 설치하고 백신 껐고 다 했는데 안되네요ㅠㅠ hales님과 똑같은 오류...윈도우 8.1이라서 안되는건가....아쉽네요
    일산멋쨍이
    하아... 잘되네요 감사합니다
    바삿
    히야 명작입니다! 잘 되는것같습니다! 이거 하고 안운사람없죠! 감동..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